코드리뷰

1. 정수 자리 바꿔서 출력하기

k9e4h 2016. 6. 3. 21:38

*문제있을시 삭제하겠습니다.



Question






Answer







Class Name :  Answer.java








Class Name : Reverse.java








제가 사용한 API는 Math 클래스의 pow라는 method입니다.


반환할 수(변수명 : num) 받은후에

while을 통해서 몇자리수인지 찾고 (line 17~24 / 변수명 : count)

아래의 for문을 자리수만큼 돌면서 (line 28~40)

num의 각자리를 분해하고 (line 30~37)

반환할 변수에 각 자리에 맞춰서 더해줬습니다.(line 39)

Reverse.java의 print 구문은 test 목적이므로 지우셔도 무방합니다.



채점 과정이 java니까 얼마나 객체지향적인지랑 알고리즘이니까 bigO 보겠네요?



1.method명이 getReveredInteger()이라는 것은 int reversedInteger 라는 변수가 있다는 거 아닐까요?

2. 빅오 생각하고 최대한 이중 for문 안쓰려고 while이랑 for를 빼놨어요..

3. 그런데 공간적 bigO라 그러나? 저는 변수를 너무 많이 써서 맘에안드네요.

4. 자바답게 메서드는 private으로 해야하지 않았을까 ...





함께공부하는 승길님의 해답을 보고 싶다면... 클릭!ㄹ리릭!



반응형

'코드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피보나치수열(재귀사용 X)  (0) 2016.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