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Java 21 출시] The Arrival of Java 21

k9e4h 2024. 3. 26. 16:08

해당 글은 Oracle의 블로그를 번역한 글입니다. 

 

2023년 11월 19일 발표.

 

JDK 21를 출시해서 기쁩니다. 이 릴리스는 6개월의 릴리스 주기를 통해 적시에 제공되는 12번째 기능 릴리스입니다. 이러한 예측 가능성의 수준을 통해 개발자는 예상되는 개선의 꾸준한 흐름 덕분에 혁신 채택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Java의 빠른 성능, 안정성, 보안 능력은 Java가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JDK 21이 가능합니다!

 

Orcle은 이제 JDK21을 개발자와, end-user, 기업에게 제공합니다.

 

Oracle은 최소 8년동안 Java21에 대한 오랜 기간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확장된 지원 기간은 최소한의 유지관리로 프로덕션 환경의 어플리케이션을 유지하고, 그들의 주기에 따라 이관 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고객 피드백과 자바 환경의 사용에 따라, Oracle은 Java 11 버전을 2032년 1월까지 최소 8년동안 지원과, 업데이트 하는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Java 21, 함께

 

이전 release가 그러했듯이, Java 21은 OpenJDK 커뮤니티의 많은 개인과 기업의 기여에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Java를 만들었습니다.

 

JDK 21 Fix Ratio

 

지난 시간 동안 JDK 출시의 변경 비율은 몇년동안 유지되어왔습니다. 

under the six-month cadence / the pace (at which production-eady features and improvements / are delivered) / has sharply increased.

6개월의 주기 하에서 생산 준비가 완료된 기능 및 개선 사항을 제공하는 속도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availability 유효성

predictability 예측가능성

ability to ~하는 능력

cadence 주기, 억양, 리듬

on time 정각에, 제 시간에

adoption 채택, 선정, 입양

thanks to ~덕분에

give to N  / N에게 주다

give N1 N2 N1에게 N2를 주다

as with : ~의 경우처럼, ~ 와 마찬가지로 (= as in the case of ), 유사관계대명사

as to = about = relating to ~에 대해서, ~에 관해서

as such 그래서

remain 계속 ~이다.

largely 대체로

constant 변함없는

전치사+which which가 상황이나 물건을 대신 표현 

there is a point at which you need to step 멈춰야할 시점이 있어요.

반응형